(주)빅아이디어연구소

CONCEPT

    이홍주 여성의원 갱년기 광고 컨셉 개발

    98097e74ac9887049ce2c96496dbc104_1759555840_4457.jpg


    98097e74ac9887049ce2c96496dbc104_1759555840_5507.jpg


    98097e74ac9887049ce2c96496dbc104_1759555849_1255.png


    98097e74ac9887049ce2c96496dbc104_1759555849_3292.png


     

    '갱년기'를 들으면 자연스럽게 
    이홍주 원장님을 떠올리 게 만드는 것.

    우리에게 주어진 미션이었습니다.

    인식은 결국 언어가 지배합니다.

    “엄마, 요즘 갱년기예요?”
    라는 일상 문장에서 '갱년기' 대신 원장님 성함을 넣어 보았습니다. 

    “그래, 엄마 요즘 이홍주다.” 

    이렇게 말이 자리 잡으면, 
    말 그대로 '갱년기 = 이홍주'가 됩니다.

    무언가를 마주할 때 
    곧바로 우리 브랜드가 떠오르기를 바라신다면, 
    먼저 언어를 선점하셔야 합니다. 

    우리 고객들이 평소 어떤 표현을 쓰고, 
    어떤 문장을 듣고 사는지 꼼꼼히 살펴봐야 합니다.

    결국 광고는 한 문장을 남기는 일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