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


'갱년기'를 들으면 자연스럽게
이홍주 원장님을 떠올리 게 만드는 것.
우리에게 주어진 미션이었습니다.
인식은 결국 언어가 지배합니다.
“엄마, 요즘 갱년기예요?”
라는 일상 문장에서 '갱년기' 대신 원장님 성함을 넣어 보았습니다.
“그래, 엄마 요즘 이홍주다.”
이렇게 말이 자리 잡으면,
말 그대로 '갱년기 = 이홍주'가 됩니다.
무언가를 마주할 때
곧바로 우리 브랜드가 떠오르기를 바라신다면,
먼저 언어를 선점하셔야 합니다.
우리 고객들이 평소 어떤 표현을 쓰고,
어떤 문장을 듣고 사는지 꼼꼼히 살펴봐야 합니다.
결국 광고는 한 문장을 남기는 일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