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강병원

보강병원 20주년 슬로건

Clients

CLIENT
보강병원

DATE
2013. 10

BACKGROUND
2013년 보강병원이 20주년을 맞이했다. 하지만 병원이 20주년이 되면 뭔가 시설이 낙후되어 있을 거 같고 다소 올드한 느낌을 준다. 지나간 20년이라는 세월을 올드한 것이 아니라 더욱 파릇한 20년이라는 느낌의 메세지가 필요한 상황이다.

OBJCTIVE
보강병원의 20주년을 산뜻한 의미의 메세지로 알린다.

IDEA
병원의 20주년은 올드할 수 있지만 사람의 스무살은 가장 파릇한 청춘의 나이다. 병원을 사람에 대입해 탄생한 슬로건이 ‘보강, 스무살 청춘이 되다’이다.


1 (2) 2

This is a unique website which will require a more modern browser to work!

Please upgrade today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