브랜드를 고칩니다

-->

브랜드를 고칩니다

44th Creativity International Awards Silver

BACKGROUND
한국에는 수많은 광고회사가 있다. 창의성이 생명인 광고 회사인만큼 클라이언트와의 첫 만난에서 비즈니스 카드를 통해 줄 수 있는 인상이 매우 중요하다. 명함에 기발한 아이디어를 넣어서 클라이언트의 마음을 살 수 있는 비즈니스 카드가 필요한 상황이다.

DATE
2013. 10

OBJECTIVE
클라이언트에게 강한 인상을 남길 수 있고 또한 빅아이디어의 정체성이 담겨져 있는 명함을 개발한다.

IDEA
광고회사엩 광고 의뢰를 하는 클라이언트의 대부분이 홍보 방법에 문제가 있는 경우가 많다. 또한, 그 브랜드 역시 병이 들어 있는 경우를 볼 수 있는데 광고 회사는 그것을 진찰하고 광고로서 치료하는 역할을 하는 곳이다. ‘의사는 사람을 고치지만 우리는 브랜드를 고친다’라는 아이디어로 개발하게 된 명함이다.



This is a unique website which will require a more modern browser to work!

Please upgrade today!